본문 바로가기
Special/Asia

[방콕/태국] 방콕 유사톤호텔(Usathorn Hotel)

by 럭키옥 2019. 10. 26.
728x90

2019년 05월에 다녀온 방콕, 태국

​날씨도, 함께한 친구들도, 호텔도 모든게 대만족이었던 여행이었어서 뒤늦게 나마 기록해보려고 한다. 

조용히 쉬다 갈 수 있는 리조트 스타일에 조식 서비스가 좋다는 평에 유사톤 호텔을 선택하게되었다.


호텔 룸은 그렇게까지 크지 않았다. 

우리는 디럭스에 엑스트라 베드 추가하였다. 따로 추가금은 없었고, 엑스트라 베드가 158cm인 나에게는 딱! 만족스러웠다


유사톤 호텔의 최대 장점!!!!조식!!!!!!


유사톤 호텔의 경우, 조식을 놓치더라도 원하는 시간, 원하는 곳에서 조식을 즐길 수 있는 조식 서비스를 제공한다. 

첫 날 오전 조식을 놓친 우리는 점심시간에 뒤늦은 조식을 즐겼다. 
호텔 직원에게 조식 요청을 하면 룸이나 호텔 1층 레스토랑 중 원하는 곳에서 준비해준다. 우리는 호텔 1층에 위치한 레스토랑에서 조식을 즐겨보았다. 

American, French & Asian 중 하나의 메인디쉬와 계란, 소세지, 햄 등의 사이드 디쉬, 음료를 선택하면 각종 빵, 과일, 시리얼 등을 함께 세팅해준다. 
정말 푸짐하고 잘 차려줘서 대접 받는 느낌을 제대로 느낄 수가 있었다. 



두 번째 날에는 느즈막히 가니 항상 실내 자리가 꽉 차 있어서 어쩔 수 없이 야외테라스 자리에 앉게되었다. 

어쩔 수 없이 앉았는데, 세상 대만족 천국이었다!

에어콘이 안나와서 걱정했지만, 걱정과 달리 바람이 솔솔 불고 그늘지고 뷰도 좋아 너무너무 만족만족스러웠다. 


​야외테라스 자리가 뷔페와의 거리도 있고 에어콘도 나오지 않아 사람들이 좋아하지 않는 것 같은데 대신 실내보다 조용히 여유 즐기며 먹을 수 있는 장점! 

테라스 자리의 참맛을 느끼고 난 후 우리는 이틀 내내 야외 테라스 자리만 앉았다.

넓은 야외 테라스 자리에서 음식을 즐기고 난 후 항상 식후 수영 <3 

정말 방콕은 천국이다 ㅠㅠ힝 

수영할 때 꿀팁을 드리자면 직원분께 아이스버켓을 요청하세요!

유사톤의 단점이라면 실내 냉장고가 시원해지지 않는 다는 점...ㅠ.....

그래서 저희는 저녁이나 수영장에서 놀 때 아이스 버켓을 요청해서 음료를 담아두고 노는 내내 시원하게 즐길 수 있었습니당. 


정말 만족스러운 호텔이었지만, 아무래도 위치가 좀 시내에서 거리가 있어서 이동할 때는 좀 불편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택시비가 저렴해서 큰 불편함은 느끼지 못했습니다. 

3박 4일 동안 정말 편하게 힐링하고 돌아왔습니당. ㅎㅎㅎㅎㅎ

유사톤 호텔 추천합니다 <3 




728x90